[2017-4]단과대학 통합행정조직 등 개편(완료)

작성일
2017.09.22
작성자
최종민(기획평가과 직원)
조회수
8046

[대상사업 2017-4]

정책실명제 중점관리 대상사업 사업내역서

 

    

사업부서

기획평가과

담당자

  (전화번호)

기획팀장 최종민(2010)

기획평가과장 김종길

정책사업명

단과대학 통합행정조직 등 개편(완료)

선정기준

주요 정책추진 과제 중

파급력을 고려한 대표적 사업

사업기간

2016. 2. ~

2017. 2. 1.

주요내용

추진 목적

- 대내외 환경변화에 따른 조직의 효율적 개편, 인력 확보

- 우리 대학만의 혁신적인 행정조직 운영체제 구축

기능 효율화 및 협력 체제 구축을 위한 효율적 조직개편으로 책임있는 교육행정을 구현하고, 나아가 개교 70주년을 맞이한 우리대학의 새로운 도약 발판 마련

    

추진 기간 및 예산

- 추진기간 : 2016. 2. ~ 2017. 2. (완료)

- 예산 : 통합행정실 구축 시설비, 이사비 등 약 80,000천원

    

주요 추진사항

<4개 통합행정조직 신설>

- 강릉캠퍼스 단과대학 통합행정조직 신설

- 원주캠퍼스 통합행정지원부 신설

- 대학원 통합행정실 신설

- 부속시설 통합행정실 신설

<부총장제 확대개편>

- 교학부총장 신설

- 원주캠퍼스부총장 변경 (대외협력부총장)

<기타 개편>

- 본부조직 : 학사운영과, 장학실 명칭 변경

- 과 단위 하부조직() 신설 및 대외직명제 개편 : 41개 팀

- 해람교양교육원, 대학기록관 신설